남이섬 왕복 셔틀버스 예매 서울 출발 여행 정보
서울에 거주하시는 분 에게 필요한 정보입니다. 피곤하게 승용차를 이용해서 가기 싫어하시는 분이거나 차가 없어서 대중교통으로 이용하시려는 분들이 계실 텐데요. 그래서 준비해 봤습니다. 남이섬 왕복 셔틀버스가 운행되고 있으며, 출발지는 서울에서 남이섬으로 직통으로 출발하는 버스입니다. 남이섬 왕복 셔틀버스 여행 정보 알려드리는 시간 가져 보겠습니다.
남이섬 왕복 셔틀버스 이용안내
남이섬 혹은 나미나라공화국이라고 불리는 이곳은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하고 있습니다. 방문자가 많이 몰리는 시즌에는 주차장에 차를 세우는 것조차 힘들 수도 있는데요. 그래서 편하게 여행하시라고 남이섬에서는 왕복 셔틀버스가 배정되어서 티켓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교통이 많이 복잡한 서울에서 자기 차를 직접 운행해서 이곳까지 와서 주차하기 힘드신다면 참 어려운 여행이 될 수 있습니다. 가족분들 그리고 연인들끼리도 편하게 앉아서 올 수 있는 왕복 셔틀버스를 많이 이용하시는 걸 추천드리고자 이렇게 소개를 하게 됩니다. 이 버스를 이용하시게 되면 한방에 목적지 남이섬 배 타는 곳까지 올 수가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직접 여기 오셔서 티켓을 바로 구입하고 남이섬을 들어가실 수도 있지만 티켓 예약 혹은 할인 방법도 있습니다. 남이섬에 오실 계획이시면 아래 글도 참고하시면 좋습니다.
남이섬 왕복 셔틀버스 서울 일정표 정보
서울에서 홍대역, 명동역,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에서 출발할 수 있으며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시간은 교통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니 아래 명시된 시간보다 조금 더 일찍 나오셔야 버스 타시는 게 수월 하실 거라 생각합니다.
8:20 홍대역 4번 출구로 나오시면 탑승 장소가 있습니다. 그전에 오셔서 미리 대기하고 계셔야 버스를 탈 수가 있습니다. 탈 때는 즉석에서 티켓 비용을 지불하시는 것이 아니라 티켓 예매를 통해서 버스를 탈 수 있으니 꼭 사이트 통한 예매를 하고 오셔야 합니다. 예매를 하게 되면 현장에서 전자바우처를 제시하셔서 탑승하게 됩니다.
09:00 남산예장버스환승주차장 탑승 할 수 있습니다. 명동역 1번 출구에서 화살표 방향으로 뒤로 가셔서 쭉 갑니다. 그럼사진에 보이는 횡단보도가 보이게 되고 길을 건너시면 에스컬레이터 쪽으로 가지 마시고 크게 보이는 통로 들어 가 줍니다.그리고 계단이 보이실 텐데 계단을 몇 개 올라가시면 버스터미널이 나옵니다. 여기서 승차장이니 기억하시길 바랍니다.
09:10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 10번 출구 나오면 apM PLACE 건물이 보이는데 위에 화살표 가리키는 사진 보이는 곳에 탑승을 할 수 있습니다. 남이섬 도착예정시간은 10:40으로 예정되어 있으며, 교통상황에 따라 조금 바뀔 수 있다는 점 참고 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16:30 남이섬에서 서울까지 가는 버스는 떠납니다. 그러니 꼭 차 시간을 기억하고 남이섬을 관람하셨다가 늦지 마시고 즐거운 여행을 즐기십시오. 18:00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 하차가 진행되고, 그다음 18:10 명동역, 18:50 홍대역 마지막으로 하차되면서 버스 운행 일정은 이렇게 마치게 됩니다.
남이섬 왕복 셔틀버스 예매 방법
남이섬 공식 홈페이지 통해서 왕복 셔틀버스 예매 방법을 알아본 내용은 온라인 예매 방법 4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우선 방법이 4가지니 전부 확인을 해봤습니다. 현 상황에서 알아본 내용으로 가격이 제일 저렴한 곳은 카카오 T 예매하기 방법이었습니다. 1인당 29,500원에 판매가 되고 있으며, 쿠팡은 33,000, Klook 사이트 통한 구입은 31,300, kkday 사이트 구입은 31,250으로 측정되어 있습니다. 상시 바뀌는 가격인지는 알 수 없으나 현 상황에서 가장 싼 카카오 T 예매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구매 시 유의사항
- 본인이 직접 예약한 똑같은 장소에서만 셔틀 탑승권을 가지고 탑승하셔야 합니다.
- 교통상황에 따라 시간이 바뀔 수 있다는 점 고려하셔야 합니다.
- 1인만 예약도 가능하며 운행 버스는 인원에 따라서 스타렉스 아니면 44인 대형 버스 배치가 바뀝니다.
- 차량 탑승에서는 꼭 마스크 착용은 필수라는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유모차 이용이나 휠체어 같은 장비를 가져가야 하는 경우는 미리 연락을 주셔야 합니다.
- 3세 이하 같은 유아 같은 경우는 자리 배석이 어려우니 동반탑승만 가능합니다.
- 차량 보험이 포함하고 있습니다.
- 남이섬 입장권과 식사 비 개인 여행자 보험에 관련된 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함께 하면 좋은 글>
서울에서 이렇게 셔틀 운행하는 건 이번에 조사하면서 처음 알게 되었습니다. 그만큼 이곳은 많은 사람들이 찾는다는 증명을 보여줬다고 생각합니다. 여기는 봄, 여름, 가을, 겨울 4계절에도 항상 자주 찾는 곳이기도 하며, 각 계절의 특색에 맞게 잘 어울려져 있는 공간이라서 사진 찍기에도 좋았던 장소 중 하나입니다. 언제 한번 저도 가족들끼리 남이섬 재방문을 해야겠습니다. 긴 글을 읽어봐 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